구매 후 한달 내 리뷰 작성시 적립금 지급
*일반 후기 1000원
*포토 후기 2000원
- 상품명
- 제목
- 글쓴이
- 작성시간
- 평점
- (세비지)Bootcut ...상품명
- 길이가길지만믿고먹는세비지네요 1
-
saoh****
- 2026-04-13
- (세비지) Denim W...상품명
- 꾸안꾸로 딱 입니다.. 너무 자주 입게되는데요 1
- 박남선
- 2026-04-12
- (세비지) V Neck ...상품명
- 기장감 너무 좋습니다 세비지 가디건만 입다가 처음 니트 입어봤는데 저는 세비지가 좋네요 1
- 박남선
- 2026-04-12
- (세비지) Bootcut...상품명
- 원단이 빳빳한게 핏도 너무 좋네요 다양한색상으로 만들어 주세요 1
- 김양근
- 2026-04-12
- (세비지) Leather...상품명
- 디자인은 말할것두 없고 너무 세쿠시 하네요 좋습니다👍 1
- 김양근
- 2026-04-12
- (세비지) 421 Lea...상품명
- 예뻐요 1
- 정연우
- 2026-04-12
- (세비지)Bootcut ...상품명
- 177/73 30입는데 L사이즈 허리 약간 크고 좋습니다. 바지가 엄청 탄탄하고 좋습니다. 1
- 이동영
- 2026-04-11
- (세비지) Round N...상품명
- 색감이 너무너무 이뻐서 만족스럽습니다! 1
- 이진열
- 2026-04-11
- (세비지) Flatloc...상품명
- 재질이 너무 좋아요 1
- 임호진
- 2026-04-10
- (세비지) Knit Zi...상품명
- 니트가 재질이 너무 좋습니다.어느옷에도 잘어울려서 받처입기도 좋고 할인해서 득템했네요!! 1
- 강민찬
- 2026-04-10